나영석 PD가 뽑은 2013 예능 유망주 '김준호 & 은혁'
羅暎錫 PD 評點 2013 綜藝績優股 '金俊浩 & SJ 銀赫'

은혁 - '개콘' 터줏대감 예능감도 발군
銀赫 - '搞笑演唱會' 為契機 藝能感超群

나 PD가 또 한 명의 2013년 기대 예능인으로 뽑은 이는 슈퍼쥬니어의 은혁이다. 이특이 입대한 자리를 대신해 SBS <강심장>에서 고정 패널로 활약했던 은혁은 조용한 저력이 빛나는 엔터테이너다.
羅 PD 表示 Super Junior 銀赫將會是 2013 年備受期待的藝能角色. 隨著利特的入伍 留下 SBS <強心臟> 的空缺 正是身為固定嘉賓的銀赫展現安靜實力 在藝能界大放光彩的時機.

나 PD는 "방송을 통해 보이는 은혁의 모습은 먼저 튀려 하기보다는 뒤에서 조용히 조율하기 위해 노력한다. 전체를 보는 능력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순발력이나 프로그램의 재미를 만들어내는 부분은 슈퍼주니어의 다른 멤버나 기존 아이돌들이 더 뛰어날지 모르겠지만 한 템포 뒤에 빠져서 조율하는 힘에 있어서는 은혁이 가진 가능성이 상당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2013년에는 은혁 같은 역할을 해주는 사람들이 예능의 중심에 설 것 같다"고 예견했다.
羅 PD 表示 "透過放送所看到的銀赫的面貌 並不是在大眾面前爆炸性受到關注的類型 而是屬於安靜的在背後扮演協調角色. 因此也感受到其所擁有的顧全大局的能力" 還有 "在節目效果製造的部分 雖然並不清楚 (銀赫) 是否擁有比起 Super Junior 的其他成員或是線上其他偶像更加出色的能力 但有著擔當起在背後協調的天賦的銀赫之潛在可能性是相當的".

나 PD가 자신을 예능 유망주로 지목했다는 소식을 들은 은혁은 "역시, 안목이 있으시네요"라는 농담으로 입을 열었다. "나서는 걸 좋아하는 성격이 아니기도 하지만 예능을 할때 '분위기'라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 점을 나 PD님이 잘 봐준 것 같다. 한번도 본 적이 없는데 꼭 절 한번 드리겠다 (웃음)"고 소감을 전했다.
聽聞羅 PD 點名自己為藝能績優股消息的銀赫開玩笑的表示 "果然, 很有眼光呀". "雖然並不屬於喜歡表現自己的個性 但在做藝能的時候覺得 '氣氛' 是很重要的. 這點羅 PD 應該更了解." 另外也表示 "一次都沒見過 (的羅 PD) 之後一定要好好的當面道謝 (笑)" 這樣的期望.

또한 "토크쇼보다는 이제 '1박 2일' 같은 리얼 버라이어티에 욕심이 난다"며 각오를 더한 은혁은 향후 3, 4개월 수퍼주니어 해외 활동에 집중한 후 "꼭 좋은 프로그램으로 만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另 "比起 Talk Show 現在也對類似 '兩天一夜' 這樣的實境綜藝節目產生野心" 於此 銀赫也傳達希望在 Super Junior 長達 3, 4 個月密集海外活動結束後 "務必希望能 (能和羅 PD) 在節目中相見" 的想法.

나 PD는 "대장 한 명의 역할보다 질 좋은 부속품들의 역할들이 더 각광 받을 것"이라며 2013년에는 "MC의 컬러에 따라 프로그램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프로그램의 컬러에 맞는 사람들이 적절하게 배합되는 케이스"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했다.
此外 羅 PD 也表示 "比起搶盡風頭的大將形象 能將主題襯托出來像綠葉般的角色 將會受到更多的關注" 在 2013 年 "MC 的特色並非隨著節目而決定 而是適合節目遇到適合的人 才能擦出不一樣的火花".

註:羅暎錫 PD 為韓國知名綜藝節目〈兩天一夜〉的製作人,而其所評點的 2013 藝能績優股為金俊浩 (搞笑藝人、非 JYJ 俊秀的哥哥) 和銀赫,本篇譯文僅翻譯提到銀赫的部分。

羅 PD 給了銀赫非常高的評價呢!正在籌劃新節目企劃的羅 PD 呀,你要不要嘗試跟銀赫合作看看呢?相信會有很不一樣的火花產生的!

資料來源:스포츠경향 (新聞原址)
翻譯請勿轉載,謝謝

arrow
arrow
    全站熱搜

    Laura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